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입금확인바람니다
글쓴이 gorgar999
날짜 2014-12-18 [22:50] count : 28062
SNS
농협으로 입금했습니다 입금자 최인수 외환은행입니다

확인 하시고 여러종류와 수량을 주문 하는거라 확인하시고
맛하고 수량 꼼꼼히 확인하시고 보네주세요


근데 수취인란에 본인하고 다른 사람 입력하는게 맞는가요?
헬코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 입금 확인 되셨습니다.

12월 19일 발송되어 12월 23일 ~12월 24일 도착 예정입니다.

고객님주문은 두건으로 발송이 되어 수취인이 2명 맞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2014-12-19 [05:1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5376   배송일 khg0306 2012-08-15 4
15375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15 6
15374   입금확인요 lbs2323 2012-08-14 2
15373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15 2
15372   급해요ㅠㅜ jin5166 2012-08-14 3
15371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15 2
15370   쉐이커통이요... eldkrldnd 2012-08-14 8
15369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15 6
15368   추가 주문하려는데 답변 부탁드립니다 bjt6683 2012-08-14 5
15367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15 6
15366   입금했습니다. 확인요망 iktwos 2012-08-14 2
15365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15 1
15364   배송관련 문의 happyjoey 2012-08-14 5
15363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15 1
15362   신용카드 여러번 눌려서 여러개가 결제됐습니다 xespresso 2012-08-1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