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입금확인바람니다
글쓴이 gorgar999
날짜 2014-12-18 [22:50] count : 28075
SNS
농협으로 입금했습니다 입금자 최인수 외환은행입니다

확인 하시고 여러종류와 수량을 주문 하는거라 확인하시고
맛하고 수량 꼼꼼히 확인하시고 보네주세요


근데 수취인란에 본인하고 다른 사람 입력하는게 맞는가요?
헬코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 입금 확인 되셨습니다.

12월 19일 발송되어 12월 23일 ~12월 24일 도착 예정입니다.

고객님주문은 두건으로 발송이 되어 수취인이 2명 맞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2014-12-19 [05:1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5361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15 9
15360   가격문의 sjm0219 2012-08-14 2
15359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15 1
15358   질문입니다^^ servant85 2012-08-14 2
15357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15 2
15356   입금이 하루 늦었네요... love6081 2012-08-14 2
15355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15 0
15354   제품이 하나 안왔습니다. youmire 2012-08-14 3
15353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14 2
15352   8.15일 오전8시32분 주문입금 하엿습니다 확인해주세여,,, dx5525 2012-08-14 3
15351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14 0
15350   "급" 199206 문의 추가질문건 배송전봐주세요 pauln1 2012-08-14 3
15349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14 3
15348   저번 주문에 누락된 제품.. bt2414 2012-08-14 6
15347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14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