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입금확인바람니다
글쓴이 gorgar999
날짜 2014-12-18 [22:50] count : 28002
SNS
농협으로 입금했습니다 입금자 최인수 외환은행입니다

확인 하시고 여러종류와 수량을 주문 하는거라 확인하시고
맛하고 수량 꼼꼼히 확인하시고 보네주세요


근데 수취인란에 본인하고 다른 사람 입력하는게 맞는가요?
헬코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 입금 확인 되셨습니다.

12월 19일 발송되어 12월 23일 ~12월 24일 도착 예정입니다.

고객님주문은 두건으로 발송이 되어 수취인이 2명 맞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2014-12-19 [05:1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4896   배송문의 gideanh 2012-08-06 3
14895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06 1
14894   입금 마감시간~ k3k3d3 2012-08-06 2
14893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06 0
14892   운영자님 qmfkqh2 2012-08-06 2
14891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06 0
14890   보충제추천 minor10 2012-08-06 2
14889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06 2
14888   입금확인~~ lee3281 2012-08-06 5
14887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06 0
14886   주문취소에대해서.. whoare0519 2012-08-06 3
14885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06 1
14884   입금확인 ds178ds 2012-08-05 2
14883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06 0
14882   문의요 rlaguscjf20 2012-08-05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