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입금확인바람니다
글쓴이 gorgar999
날짜 2014-12-18 [22:50] count : 27983
SNS
농협으로 입금했습니다 입금자 최인수 외환은행입니다

확인 하시고 여러종류와 수량을 주문 하는거라 확인하시고
맛하고 수량 꼼꼼히 확인하시고 보네주세요


근데 수취인란에 본인하고 다른 사람 입력하는게 맞는가요?
헬코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 입금 확인 되셨습니다.

12월 19일 발송되어 12월 23일 ~12월 24일 도착 예정입니다.

고객님주문은 두건으로 발송이 되어 수취인이 2명 맞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2014-12-19 [05:1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4656   택배 잘 받았습니다.^^ 신경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cys8942 2012-08-01 4
14655          감사합니다. 운영자 2012-08-02 4
14654   배송 문의 wnshadl 2012-08-01 5
14653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02 1
14652   물품 받았습니다. coolmw89 2012-08-01 2
14651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02 0
14650   카드결제및사은품 hunnamh 2012-08-01 4
14649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02 3
14648   주문했습니다 qusxodyd 2012-08-01 2
14647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02 0
14646   썰매스 mcgujae 2012-08-01 4
14645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02 2
14644   사은품 kkj1379 2012-08-01 3
14643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8-02 0
14642   입금 확인 요청 cobykbk 2012-08-0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