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주문을 했는데
글쓴이 psy0510
날짜 2019-04-07 [06:57] count : 55160
SNS
3월31일날 신타 (단백질 3통) 142,000원을 입금했습니다~
그런데 4월 5일날 물건을 받았는데 단백질 1통만 왔습니다~~
어떻게 된겁니까???빠른답장 부탁드립니다!!!!!
헬코 안녕하세요?

고객님 죄송하게 되었습니다.

저희가 확인해서 바로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2019-04-07 [08:17]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4154   배송상태 [1] taeyoon0120 2013-02-18 2
24153   입금했습니다 [1] kun401 2013-02-18 3
24152   트렁크 사이즈... [1] kang6010 2013-02-18 5
24151   입금,사은품 확인해주세요^^ [1] shkang8954 2013-02-18 2
24150   사은품 신청이요. [1] gutiguti 2013-02-18 3
24149   입금확인요 [1] kchundoo 2013-02-18 2
24148   배송문의요 [1] builderk 2013-02-18 3
24147   234twef [1] randysys 2013-02-18 39628
24146   입금했는데 ㅠㅠ [1] jys1148 2013-02-18 1
24145   문의 [1] sik7956 2013-02-18 3
24144   입금확인바라며 꼭좀부탁드릴것이있습니다. [1] kungfu 2013-02-18 8
24143   문의드립니다 [1] ashadam 2013-02-18 3
24142   20만원이상사은품 [1] eunsik15 2013-02-18 2
24141   문의드립니다 [1] ashadam 2013-02-18 2
24140   23rqf [1] randysys 2013-02-18 56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