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고객센터
since 2004
     
0  
제목 노익스60서빙 개봉전 내부 진득하게 녹아있음
글쓴이 nsr618
날짜 2026-05-20 [18:32] count : 2452
SNS
3월말 노익스 두통 사과맛 주문 한통개봉 밑바닥 작은 귤정도사이즈 녹아있음
첨은 제가 관리 부실인듯 넘어감 두번째 통 개봉 역시 동일하게 녹아있음
곰팡 비슷하게 둘다 녹아있어 십여년간 믿고 사는 헬코인데
이런 일은 첨이라 좀 아쉬움
운영자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노익스 계열은 제품 특성상 보관 환경(온도·습도 등)에 따라 일부 뭉침이나 녹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말씀 주신 것처럼 두 통 모두 동일 증상이 있었다면 저희도 한번 더 확인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노익스는 워낙 회전이 빠른 제품이라 이런 경우는 드문 편이긴 하나,
가능하시면 제품 사진(유통기한 및 LOT 번호 포함)과 문제 있는 바닥 부분 상태 사진 여러장을 함께 보내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헬스코리아 카카오톡(ID: 헬스코리아us) 또는 이메일(info@healthkoreaus.com)로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6-05-21 [05:05]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3050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7-09 6
13049   결제요청이 여러번 되어 있네요ㅠㅠ dydtn007 2012-07-09 2
13048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7-09 1
13047   사은품 신청 이요~~ kyeong3841 2012-07-09 5
13046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7-09 2
13045   글꼭읽어봐주세요 mig2002 2012-07-09 2
13044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7-09 1
13043   언제오나요 chlwlsdud 2012-07-09 9
13042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7-09 4
13041   배송상태는 상품발송인데;;.... lkjh1209 2012-07-09 11
13040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7-09 10
13039   제품주문 결제완료했습니다. hahaha2 2012-07-09 8
13038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7-09 4
13037   배송언제해주시는건가요? kyh1012 2012-07-09 14
13036          답변입니다. 운영자 2012-07-09 5